L O A D I N G

Creative

Creative는 특별한것이 아니다?

“헤어샵 원장이 뷰티소셜커머스를?? vs 전문가가 제안하는 뷰티 소셜커머스!!”
“다양한 메뉴를 파는 치킨 프랜차이즈?? vs 다양한 메뉴가 있는 배달이 편리한 패스트푸드점!!”
얼마전에 다녀온 음식점중에 인상적인 음식점이 있었습니다. 용산에 있는 육칼로 불리우는 육개장칼국수집
사람들이 한적한 시간에도 줄이 서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저도 1시간정도를 기다리고 나서
들어가서 음식을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식사를 하던중 불현듯 한가지 생각이 머리를 스쳤습니다.
만약에 이 집의 이름이 매운 칼국수였다면?? 어땠을까?? 아마 지금처럼 손님이 없었을거라는 생각이 들거군요.
매운칼국수보다는 육개장칼국수가 더 톡특하지 않나요?? 육개장에 칼국수까지 먹을수 있는 음식점
creative는 특별한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단순한 원칙을 지키지 않는 대행사는 많습니다.
당신의 아이템의 강점을 모르시겠다구요?? 팔릴거 같은데 안 팔리신다구요??
그럼 저희 PRON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 귀사의 마케팅 부서가 되어드리겠습니다.

Project Information

  • Client: Robert
  • Project Value: USA
  • Architect: A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