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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 된 채널과 노출전략
“누구나 알고있는 채널과 노출전략 vs 차별화 되어있는 채널과 노출전략”
홍보에서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타겟층에게 확실하게 포지셔닝할수 있는 채널과 노출 전략입니다.
대부분의 고객사는 주위에서 추천해주는 채널과 전략을 기반으로 대행사에 문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연 정답일까요?? 이미 알려진 노출전략은 소비자에게 식상해져있기때문에 노출효과가 낮을수밖에 없습니다.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다른곳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채널과 노출전략이 중요합니다.
병원홍보의 경우 타사에서 블로그체험단을 진행한다면 우리는 전문성을 기반으로한 블로그기자단의 진행을 노출전략을
맛집홍보의 경우 파워 블로그마케팅이 대세라면 우리는 맛집리뷰어의 초청을 통한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노출하는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채널의 기획과 콘텐츠의 기획이 없이 진행되는 홍보는 브로커일뿐입니다.
비용이 중요한것이 아닙니다.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포지셔닝 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개가 사람을 무는것은 절대 이슈가 되지않습니다. 그렇다면 사람이 개를 문다면요??? 재밌겠

Project Information
- Client: Robert
- Project Value: $5000
- Architect: Alex